티스토리 뷰

드래곤길들이기 드래곤좋아하는사람에게 최고

 

이거 5번 넘게 봤는데 계속봐도 절때 안질리는 작품입니다불후의 명작이에요 개봉된지 3년이 넘었는데도 여태 본 해니메이션중 최고로 재밌었음
비행씬 볼 때마다 생각하는건데, 4D로 보면 진짜 더 재밌을 것 같다 원래도 재밌지만 진짜... 드림웍스 사랑합니다;; 참고로 난 디지털로 봤다ㅠㅠ 아쉽, 첫 교감, 첫 비행에서는 진짜... 너무 좋ㅎ다ㅎㅎ
나 이거 두번 봤다 대박

 


best of best
드래곤을 타고 하늘을 나는 장면들이 너무 좋았다. 하늘을 나는 묘사도 그렇고 연출도 그렇고 아마 이것이 이 애니메이션의 포인트라고 생각한다.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을 영화 ;ㅅ;b
드래곤과 소년의 우정이 아름답다
그냥 대박 성우도 너무 잘됬고 드래곤이랑 날아다니는 씬도 너무 멋졌다.마지막에 다리보는 장면에서 관객석에서 다 아..거리더라ㅋㅋㅋ감동도 있고.시즌 2가 기대되는 작품

 


드림웍스 작품 중에 역대급 대작이다 진심 넘사벽임 음악 비쥬얼 스토리 뭐 하나 꿀리는 게 없음.......2편에서 레전설 이어갔음 좋겠다
넘 재밌었고 ... 아버지가 투슬리스에게 사과하는 장면이랑 마지막에 주인공이 의식찾고 비틀거리면서 일어날때 울었네요 ... 그냥 단순한 애니메이션을 뛰어넘는것같아 좋습니다
반지의 제왕보다 백배 낫다. 최고의 판타지. ㅎㅎ
귀여운 용, 유아틱하기도 하지만 성인들도 즐기기에 무리없다
걍 닥치고 봐야함 ost 대박 ..
기대안하고 봤는데, 엄청 재미있었던 영화, 애니메이션 중 one of the best!

 


이 영화 나왓을때 극장에서 3번봄 지금까지 맘속에 넘버원 영화
나도 용타고 하늘을 날라다니고 싶다
드래곤좋아하는사람에게 최고
재미있씁니다 최고에요
드림웍스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대표작.
사랑스러운  용과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소년의 콜라보레이션은 넘나  찰떡궁합인것~~><  나도 용키우고 싶댜!!
애니를 즐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정말 재밌게 본 몇 안되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